행복한 나눔기업 렌탈나라
렌탈나라는 국내 최대의 종합렌탈 서비스업체입니다.

대여절차

렌탈나라는 항상 최선을 다하는 국내최대 종합 렌탈 서비스 업체입니다.

01. 렌탈상담
및 견적요청
02. 계약서 작성
및 대금납입
03. 계약체결
및 물품배송
04. 렌탈개시
05. 렌탈기간연장
및 중도해지
06. 렌탈종료
07. 장비확인
및 회수
01
렌탈상담 및 견적요청
- 상담은 전화와 렌탈나라 홈페이지 고객센터 렌탈상담 게시판을 통해 상담 가능합니다.
- 견적은 팩스와 렌탈나라 홈페이지 견적의뢰 온라인 견적을 이용하시면 빠르고 정확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.
02
계약서 작성 및 대금납입
- 렌탈 신청 후 간단한 절차를 통해 바로 계약이 실행되며 계약사항은 고객님 입장에서 언제든지 확인 및 수정이 가능합니다.
- 계약서 작성을 위하여 고객님은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팩스로 렌탈나라에 송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03
계약체결 및 물품배송
- 물품이 인도되는 현장에서 고객님께 저희 직원이 직접 전해드리고 물품확인이 완료되면 계약서 체결을 실시합니다.
04
렌탈개시
- 렌탈계약 기간은 고객님의 장비 인도 당일부터 시작되어 렌탈기간중 장비의 하드웨어적 문제 발생 시 전문 엔지니어의 신속한 조안 및 A/S를 통한 완벽한 문제해결을 추구합니다.
- 렌탈장비에 대한 신뢰성 및 안전성에 대한 의문 발생 시 신속, 정확하게 대체장비를 투임하므로 고객님의업무처리에 불편함이 없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.
05
렌탈기간 연장 및 중도해지
- 렌탈기간 연장 및 중도해지를 하실 경우 종료일로부터 5일 이내에 당사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06
렌탈종료
- 렌탈종료 시 5일 이내에 당사로 렌탈종료 의사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
- 렌탈계약은 기간만료와 동시에 장비 반환으로 계약이 종료됩니다.
07
장비확인 및 회수
- 대여물품은 대여기간 중이라도 소유권은 저희 회사에 귀속 되어있으며, 어떠한 경우라도 무단으로 분해,개조, 변경, 매각해서는 안됩니다. 이로인한 문제 발생 시, 모든 책임을 고객께서 변상 책임하여야 하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- 사용시 시스템 오류에 의한 고장 발생 시 즉시 연락 주시어 조치를 받으시기 바라며, 고장 접수 후 10시간 이내에 A/S 및 대체품으로 교환하여 드립니다.
- 사용자의 고의 도는 과실로 인한 고장 수리에 대해서는 별도의 소정의 서비스 요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.